장혜리 -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삼시세끼 배경음악

문화|2015. 9. 11. 18:40


얼마전 삼시세끼를 보는데 듣기에 아주 좋은 노래가 나오더이다 어떤 가수인지도 모르고 노래 제목도 잘 모르지만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본 옛날 노래이기도 했습니다 찾아보니 장혜리의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였습니다 

60년생 가수로서 86년도에 데뷔했다고 하니 제가 모를만도 하겠지요 하지만 이노래를 이 원작버전으로 들어본것은 처음입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아주 신났던 노래였던것 같습니다만 리메이크 된것은 아닐까 생각이 드는군요 



양갈래 머리가 아주 잘 어울리시네요 현재에도 방송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으신듯 하네요 최근의 방송사진이 있는것을 보면 말이지요 한번 감상해보시지요 더 윗세대분들에게는 익숙한 노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이러한 한국적 감성이 살아있는 발라드를 참으로 만나보기가 힘듭니다 소위 옛날노래들의 수준이 질이 낮지가 않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올드팝이 나름대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듯이 노래라는 것은 어느나라나 마찬가지인듯 하네요 

최근 일률적인 노래들에 실증이 나셨다면 한번 예전 노래들을 발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말로 모두 설명할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이대로 잊혀지기는 아까운 노래들이 정말 많습니다 

반응형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담배 후기 부작용인가?  (0) 2015.0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