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의 미용실2

플래시게임/퍼즐|2021. 3. 16. 17:23


 

 

 

 

오늘은 무대에 나가기 위해 헤어스타일과 코디를 하는 슈를 만나볼 차례입니다. 일명 슈의 미용실2라는 게임인데요 

 

여기에선 헤어스타일과 그에 맞는 패션을 함께 맞춰야 한다는 목적이 있습니다

 

아무렇게나 꾸미는 것이 아니라 3가지의 유형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발라드 , 댄스, 힙합이 바로 그것이지요

 

그럼 정답의 헤어스타일이 몇초간 보여지고 사라집니다 이때 이것을 머리속에 잘 기억해두었다가 멋지게 변신시키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빨리 사라져버리기 때문에 그것을 맞추기가 상당히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스크린샷으로는 잘 보이고 있기 때문에 제가 만든것과는 큰 차이가 있는 것을 알겠지만 얼핏 보았을 때에는 그저 꼬불꼬불한 머리만 기억나더군요

 

우선 머리카락의 길이를 적당히 잘라주고 , 꽂혀 있던 삔들을 모두 빼냅니다 그리고 염색을 해야 하는데요 

금색의 계열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염색 과정도 상당히 어려운 것이 지금 봐도 색깔을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완전한 노란색도 아닌 금색에 가까운데 예제 색깔에는 그런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조합이 가능한가 해보았지만 하나밖에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이제 꼬불 꼬불한 머리를 기억하여 롤을 활용해 꼬불꼬불하게 만들어줍니다 슈의 미용실2에서는 진행속에서도 단 1번의 힌트를 더 볼 수가 있습니다 왼쪽을 참고해보세요

 

 

 

어째 힙합에 가까운 머리스타일이 되었네요 제가 초반에 어떤것을 선택했는지 조차 헷갈리는군요

 

힙합인가 싶어서 코디 스타일도 힙합스럽게 선택해봤습니다 그리고 무대로를 누르면 드디어 무대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랬더니 평가단들의 무수한 지적이 들어오네요 머리스타일, 색깔 , 길이 등 이 지적된 부분은 틀렸다는 것입니다 처음 부터 다시 도전해봐야겠네요 

 

반응형

'플래시게임 >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오목게임 하기  (1) 2021.04.03
2인용 물불게임 아이스템플 the icetemple  (0) 2021.03.19
슈의 초코공장 게임하기  (0) 2021.03.16
버블슈터 게임하기  (0) 2021.02.07
심영의 모험3 하스피탈스톤  (0) 2020.04.03

댓글()